RunHalf는 러닝타임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마라톤 선수들에게 맞춰 제작된 툴 입니다. 1시간 30분, 1시간 45분, 그리고 2시간 안에 하프 마라톤을 달리는 총 세 가지의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랜은 주, 혹은 요일별로 구체적이기 때문에 가이드라인을 따라 트레이닝에 집중하면 됩니다. 목표를 정했다면 트레이닝 방법을 적절하게 조절하여 지시를 따르면 됩니다. RunHalf가 제공하는 도전에 성공했다면 당신은 하프 마라톤을 시간 내에 완주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광고
두 시간 안에 완주하는 코스는 12주간 진행되며, 10K 마라톤에 참가한 경험이 있고 하프 마라톤을 처음 준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1시간 45분 짜리 코스는 경험이 어느정도 있는 중급 수준의 분들로 시간 단축을 목표로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9주간 진행되는 플랜을 통해 기록 단축에 집중합니다. 하프 마라톤에 익숙한 전문가분들은 9주간의 단기 집중 코스를 통해 1시간 반 안에 좋은 기록을 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목표를 설정하여 RunHalf가 추천하는 데일리 트레이닝 코스에 참가해 보세요. 시간 안에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구사항 (최신 버전)
- Android 10.9 Mavericks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
리뷰
아직 RunHalf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